본문 바로가기

마인드프리즘/소식 및 이벤트

향수증정이벤트 '일상의 변화' 후기

 

 

각양각색의 마음만큼 다양했던 <내마음보고서>로 만난 '일상의 변화'들.
그 이야기에 마인드프리즘이 응답하며 향수와 함께 보내드린 '손편지'의 일부를 살짝 공개합니다.

 

 

_

"오래된 키 큰 나무들이 모여 만든 숲 속의 향을 담은 향수 <느긋한 바람>을 보내드립니다. 우직한 그늘 아래에 홀로 있어도 따뜻한 꿈을 꾸는 A님을 만나 반가웠습니다."

 

"B님에게 <달 산책>을 보내드립니다. 어둠 속 갈림길 앞에 스스로 작은 빛을 발하는 하나의 촛불 같은 B님의 마음에 작은 달빛을 더합니다. 어둠이 두렵지 않고 조금은 편안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."

 

"C님의 이야기에서는 '달려나가면서 동시에 선택'하고, 그 과정에 대한 '기대부터 두려움'까지 모든 감정이 선명하게 느껴졌어요. 그래서, 두렵고 낯설지만 달콤한 여행의 순간을 떠올리도록 향수 <로맨틱 파리>를 보내드려요."

 

"D님은 <내마음보고서>로 만난 마음을 '초승달을 기다리는 우물'이라고 표현해주셨어요. 제자리에 가만히 있는 듯 하지만 꿈을 꾸고 있고, 어떤 소식을 기다리듯 다른 사람들의 마음에 귀 기울이는 모습처럼 말이에요.(중략) <이층집 소녀>를 보내드립니다."

 

"<내마음보고서>와 함께 여행을 다녀오셨다는 E님의 마음 속에서 찾은 세 가지 키워드가 기억에 남아요.(중략) 그 모든 도전과 시행착오의 과정들이 스무살의 데이트처럼 뜨겁고 달콤할 E님을 위해 향수 <스무살의 일요일>을 보내드립니다."

 

 

 

 

 

내마음보고서로 만나는 '일상의 변화'가 궁금하다면?
>>www.mindprism.co.kr/report